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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ect distance & Control GEMELOSE “ KGST Forged Driver”

    • 701FT ┃ KUSTOM BY CUSTOM™

    • S2 ┃ SIGMA™
  • KGST는 완벽한 맞춤 클럽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KGST는 완벽한 맞춤맞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 그리고 맞춤의 System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하여 기초적으로 맞춤클럽에 사용되는 클럽의 부분품인 클럽헤드 및 샤프트의 설계 ,소재 선택 및 디자인 부분에도 중점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KGST Forged Driver ┃Velomax ┃Q2”설계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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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ring Like 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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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elomax 드라이버는 비거리 증가를 위하여 자체적인 반발력을 높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특별히 볼이 임팩이 되는 부위인 페이스면을 특수하게 설계하여 “Spring Like Effect”효과가 나타나게 하였습니다.
    임팩트 후 볼의 초속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볼이 가지는 반발력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클럽의 헤드 또한 반발력이 발생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일반티타니움보다는 질기고 강성이 강한 금속사용)
Spring Like Effect
  • 대부분의 골프 회사들은 비거리를 늘리기 위하여 반발계수를 높이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KGST또한 반발계수를 높여 비거리를 증가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KGST가 드라이버에 적용하는 반발계수를 높이기 위한 이론입니다.
    일반적으로 골퍼가 스윙을 하여 클럽헤드에 볼이 충돌을 하게 되는 경우 클럽헤드가 볼에 의하여 받게 되는 최대 충격량은 6,000 ~13,000N(충격량이 차이가 나는 이유는 골퍼 개개인의 스윙 속도가 틀리기 때문이다)정도입니다. (참고 1N= 질량 1㎏의 물체에 작용하여 1m/s2의 가속도(加速度)를 발생시키는 힘 중력가속도가 9.8m/s2인 지점에서 1㎏의 물체에 작용하는 중력(重力)의 크기는 9.8N ) 이 때 볼은 헤드에 이 같은 양의 충격을 주고 볼과 클럽은 약 0.0005 ~ 0.006초 정도 접촉을 유지하게 됩니다. 바로 이순간에 볼을 더 멀리 보내기 위한 반발계수의 조절이 요구됩니다. 즉 반발계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볼이 충돌을 하게 될 때 클럽의 페이스면의 경도가 매우 높다면 충돌에 의한 반작용으로 볼이 변형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때 페이스의 경도가 매우 높으면 클럽의 페이스 면은 변형이 일어나지 않고 볼만 변형이 크게 일어나게 됩니다. 반발계수는 볼의 변형이 적게 일어나게 될 때 반발계수는 커지게 됩니다. 즉 볼과의 충돌 시 볼의 변형을 줄이기 위한 연구가 최고의 과제인 것입니다. 임팩트시 볼의 변형을 줄이기 위해서는 임팩트 시 페이스 면이 단단하여 뻣뻣히 서 있는 것이 아니라 페이스면이 유연하여 임팩트시 페이스면이 찌그러지게 된다면 임팩트시 충격이 페이스면에 전달되어 상대적으로 볼이 찌그러지는 비율이 줄어들게 됩니다.이 같은 방법으로 볼의 찌그러짐을 줄임으로 반발계수를 높이는 기술입니다. KGST는 이 같은 원리을 정직하게 적용한 드라이버 입니다.
KGST Forged Driver ┃Velomax ┃Sigma

    • Velomax ┃ Wide Face
      Wide Face 형상의 Velomax 방향성에 어려움을 갖는 골퍼들을 위한 형태로 방향 컨트롤에 있어 관용성이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방향조절의 용이성

    • Sigma ┃ Deep Face
      Deep Face 형상의 Sigma 비거리 향상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형태로 비거리를 늘리고 백스핀을 줄여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비거리 추구형
  • KGST는 완벽한 맞춤 클럽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KGST는 완벽한 맞춤맞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 그리고 맞춤의 System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하여 기초적으로 맞춤클럽에 사용되는 클럽의 부분품인 클럽헤드 및 샤프트의 설계 ,소재 선택 및 디자인 부분에도 중점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