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ST VISION
    1. KGST™골프연구소의 철학

    다음의 4가지 전제들은 KGST™의 사업 전략을 수립하는데 핵심적으로 고려된 기초적인 전제들입니다.

    1. KGST™는 가격을 책정함에 있어 원가 상승에 대응해 가격을 인상하는 틀에 박힌 방식을 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KGST™는 끊임없이 요구되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원가를 계속 낮추는 노력을 할 것입니다.
      (시중에 형성되어 있는 맞춤골프 용품에 대한 가격의 상식을 깨뜨리는 가격을 제시한다)
    2. KGST™는 사업을 전개함에 있어 신속하고 간편하며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경우,
      시장에서 더 이상 버틸 수 없게 된다는 긴박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할 것입니다.
      (KGST™는 고객이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조언, 개인화된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3. KGST™는 고객이 더 이상 기존 서비스만으로는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않기에 더 나은 특급서비스를 원하며,
      따라서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이 점점 높아가고 있음을 숙지하여 고객과 논쟁하지 않습니다.
      (KGST™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국내에서 최초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경쟁업체가 우리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힘들 정도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며 우리는 시장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4. KGST™는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을 위한 일이라면 품질에 대하여 타협하지 않을 것이며,
      제품에서의 탁월성과 놀라운 혁신을 보여주도록 할 것입니다.
      (KGST™가 제공하는 품질과 성능에 대하여는 성취도나 경험을 향상시키는 기능을 보유하여 경쟁업체가 따라올 수 없는 혁신을 제공한다)

     

    2. 최적의 사업전략 구축을 위한 노력

    KGST™는 시장에서 골프 고객들에게 어떠한 가치를 제안할 것이며, 이 같은 가치 제안을 위하여 어떻게 실행 할 것인지에 대한 사업운영 전략을 수립하기 위하여 많은 시간을 소모하였습니다.

    지금과 같이 경쟁이 치열한 골프시장 환경에서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사업구상 및 기초조사에 5년 및 전략개발에 2여 년이란 기간의 과정을 거쳐 사업 운영 방안이 완성되었으며, 개발한 운영전략을 발전시킬 수 있게 되어 경쟁자들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우리에 비하여 덜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 수 있었으며, 경쟁업체들이 제공하는 가치를 우리가 제공하는 가치와 비교할 때 그들의 가치가 무색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널리 알려진 마케팅 기법 중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 만을 추구하는 것만으로는 지금과 같이 치열한 시장의 환경하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창조할 수 없다고 믿었습니다. 우리가 제공할 가치는 고객을 선택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사업 운영전략의 초점을 좁히는 데 있기에 우리는 방만한 전략을 구사하지 않으며, 우리가 시장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해주는 가치 요소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우리의 사업 운영전략의 초점을 맞추는 노력을 하였습니다. 2여년 간의 전략 개발기간 중 7차례의 전략 Update를 시행하였으며 이들 Update전략들은 철저히 임상 실험에 의한 결과에 따라 개발되었습니다.

    우리가 기존의 업체가 우리를 모방할 수 없을 정도의 획기적인 제안을 하게 될 때 과연 우리는 경영적인 악화가 생기지 않을 지 전략을 개발하면서 많은 임상적인 시험의 결과를 분석하여왔습니다.

     

     

    3. KGST 전략의 방향

    우리가 전개하게 될 사업의 성공유무는 개발하는 전략이 얼마만큼 명확하게 시장환경을 반영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느냐에 따라 좌우된다고 믿기에 전략개발의 방향을 다음과 같은 항목으로 초점을 맞추어 발전시켜 나갔습니다.

    1. 소비자의 구매 심리
    2. 골프사업의 환경
    3. KGST™제품의 경쟁력
    4. 고객이 누구인지
    5. 비용은 얼마나 들것인지

    상기와 같은 항목으로 전략개발의 초점을 맞추어 가면서 KGST™는 고객과 좋은 이웃 관계를 형성하고 , 고객 밀착을 목표로 하기에 시장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이 어떤 제품과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가를 파악하는 데 능숙해 지기 위하여 , 또한 고객의 특별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이나 서비스를 계속해서 맞춤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한 전략개발에 집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