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 신청서작성

  • 내용확인

  • 진행방향 결정

  • 작업진행

  • 작업완료

KGST의 서비스센터는 자사의 A/S뿐 아니라 타 브랜드 클럽도 모두 피팅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 A/S 규정안내
  • A/S 보증수리 안내
  • A/S 유상 및 무상 규정

당사에서 제작하는 골프클럽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었으며 고객에 스펙에 적합한 클럽을 제공함을 기본 원칙으로 하나 사용상 혹은 관리 및 기타부주의 및 상품의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 대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한 A/S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클럽에 부착되어 있는 바코드를 훼손 및 분실 시 A/S를 받으실 수 없사오니 절대 훼손하지 마십시오.
- A/S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유상, 무상포함)
- A/S 사항 발생 시 제품을 현 상태 그대로 KGST골프 연구소로 맡겨주세요.(당사와 통화 후 배송)
- 클럽의 문제 발생시 임의로 개조 및 변경을 하신 경우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무상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무상수리 - 1년 무상>

* 드라이버, 우드 (헤드)

- 페이스면 또는 바닥면이 깨지거나 함몰 또는 균열 발생시
- 헤드내부에 소리가 나는경우
- 헤드외부의 당사 마크의 불량또는 도색불량이나, 도금 불량시
- 고반발 드라이버 헤드는 1년 무상 1회(1회 이후에는 유상)

* 아이언,퍼터 (헤드)

- 헤드의 도금이 일어날 경우
- 헤드의 부착물이 떨어졌을 경우

* 샤프트 (드라이버,우드,아이언,퍼터)

- 넥 부분이 부러지거나 균열발생시 (소켓을 기준으로 3Cm 이내)

 

<유상수리 - 고객과실, 구매시기 1년 후>

* 드라이버, 우드 (헤드)

- 옆면이나, 크라운 부분이 깨지거나 균열 발생시
- 고반발 드라이버 1회 무상 교체 후

* 아이언,퍼터 (헤드)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균열 및 함몰발생시
- 부착물이 떨어졌을 경우

* 샤프트 (드라이버,우드,아이언,퍼터)

- 넥 부분에서 3Cm이상시점에서 부러지거나 균열이 발생시
- 그립내 절단 및 파손(원인에따라 구분)

* 그립

- 그립은 마모 및 파손의 경우 유상교환이 기본원칙입니다.

NO. 유형 제목 신청자 진행상황 요청일
93 피팅상담 비밀글 피팅관련 문의 서*****(Guest) 접수대기 2017-09-23
92 일반문의 비밀글 아이언 피팅 관련 (3) 박*****(Guest) 접수대기 2017-08-31
91 피팅상담 비밀글 구입문의, 전라북도에서 피팅 어디 있나요? (2) 진*****(Guest) 진행중 2017-08-31
90 견적문의 비밀글 리샤프팅 문의드립니다 (1) 양*****(Guest) 작업완료 2017-08-23
89 견적문의 비밀글 아이언 견적 문의 (2) 공*****(Guest) 작업완료 2017-08-21
88 견적문의 비밀글 클럽 피팅 문의 드려요 (1) 맹*****(Guest) 작업완료 2017-08-18
87 피팅상담 비밀글 고반발 드라이버 문의 ^^ (1) 황*****(Guest) 작업완료 2017-08-18
86 일반문의 비밀글 샤프트 견적 문의 (1) 엄*****(Guest) 작업완료 2017-08-17
85 일반문의 비밀글 시타문의, 지역 어디있나요? (1) 차*****(Guest) 작업완료 2017-08-16
84 견적문의 비밀글 견적문의할게요 (1) 이*****(Guest) 작업완료 2017-08-16
83 피팅상담 비밀글 드라이버 샤프트 질문이요 (1) 이*****(Guest) 작업완료 2017-08-12
82 피팅상담 비밀글 드라이버 로프트 각도 조절 (1) 홍*****(Guest) 작업완료 2017-08-12
81 피팅상담 비밀글 스윙웨이트 질문드립니다. (1) 임*****(Guest) 작업완료 2017-08-12
80 견적문의 비밀글 원하는 그립 구매가능한가요? (1) 류*****(Guest) 작업완료 2017-08-11
79 일반문의 비밀글 드라이버 관련 여러 문의 드려요 (1) 한*****(Guest) 작업완료 2017-08-09